대만🇹🇼 국립자연과학박물관/식물원 - 臺中觀光旅遊網

대만🇹🇼 국립자연과학박물관/식물원 - 臺中觀光旅遊網

춘수당에서 식사를 하고 천천히 걸어서 과학관까지 왔다. 비가 왔다 그쳤다를 반복했던 날, 그냥 겉모습만 보고 가기엔 겉모습이 별 거 없어서... 더위도 식힐겸 과학관만 관람을 했다. 식물원은 싱가포르에서 실컷 봤었으므로 패스:)
 


여러 건물과 뒤편의 길을 건너면 식물원이 있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었지만, 본관 구경만 하기로 결정하고 티켓을 구매했다.

구매대행 사이트에서는 다양하게 묶어서 팔고 있는 거 같았는데, 본관만 볼거면 별다른 혜택이 없었기 때문에 현장 구매.

처음에 진짜인지 모형인지 모를 이런 것들로 시작해서 국립과학관이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역시 국립은 국립이었다. 진짜 볼거리가 끝도 없이 있어서 내가 과학을 좋아하는 사람이었다면 몇시간이고 꼼꼼하게 관람하지 싶었다. 나도 여기까지만 보고 나가자했다가 또 다시 여기만 더 보고... 라며 계속해서 시간을 늘리게 되었다.
 
타이중에서 이렇게 할 게 많을 줄 알았다면 이삼일 더 있었을 것이다... 어쨌든 동해대학교의 루체교회를 보러 가야했으므로 빠른 속도로 관람을 하고 나왔다.

화석도 엄청나게 많았다.

아마... 최초의 인류 두개골??

중국과 대만의 역사와 관련된 것들도 전시되어 있었고 이곳을 지나면 아프리카와 오세아니아 등등 다양한 문명에 관한 전시도 관람할 수 있었다.

기념품은 딱히 살만한 것이 없었고 샤벳 느낌의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근처 정류장으로 가서 동해대학교로 가는 버스를 기다렸다.

그리고 이지카드 잔액 부족으로 기사아저씨한테 한 소리 들었다:)
분명 잔액 부족해도 그대로 찍히고 다음에 충전하면 차감된다고 봤는데, 아니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담아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