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프라하 한식당 비빔밥 코리아(Bibimbap Korea) 방문 후기

[체코] 프라하 한식당 비빔밥 코리아(Bibimbap Korea) 방문 후기

  드디어 체코 프라하:) 프라하 센터에 있는 숙소가 아니고 공항 근처에 있는 호텔이었다. 프라하 시티센터로 차를 끌고 가기에는 너무 복잡할 거 같아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갔다. 그래서 버스랑 트램을 각각 한 번씩 타야 프라하 센터에 올 수 있었다. 체크인을 하고 프라하로 향했다. 이날 프라하 시티 센터로 향한 이유는 오직 하나 저녁을 먹기 위해서였다. 호텔에서도 저녁을 먹어도 되지만, 간단하게 프라하도 둘러볼 겸, 한식당을 방문할 겸 프라하로 향했다.
 

이름하여, 비빔밥 코리아 프라하! 외국인들에게 한국 음식 하면 김치, 불고기, 비빔밥- 이 정도가 대표여서 그런지 외국인인 친구는 이름을 너무 잘 지었다며 좋아했다. 
 

<영업 정보>
저희는 일요일에는 정기적으로 휴무입니다.
평일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고,
토요일과 체코 법정공휴일에는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출처: 구글지도

 
구글 지도를 옮겨 놓고 보니 한국 숯불 바비큐 & 초밥 레스토랑도 보인다. 저기도 어쩌다 보니 지나갔는데 이제야 기억이 난다. 한국인데 웬 초밥 레스토랑인가, 한국 + 일식당 정도 되는 건가 이런 생각을 했던 거 같다.

KOREA가 딱 보여서 멀리서도 저기구나 싶게 만들던 외관!!

긴 유럽 여행 중에 한국 느낌 나는 인테리어에 괜히 기분이 좋아져 버렸다. 손님도 꽤 있었던 한시당! 외국인도 많이 찾는 한식당이라니 괜히 뿌듯. 여기 사장님이 한국분이셔서 오랜만에 한국어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사장님뿐만 아니라 일하시는 체코 직원분도 대학생 정도 되어 보이는데, 한국어가 상당히 유창한 편이었다. 리스펙.

전체 메뉴를 찍어보았다:) 프라하 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 체코 음식에 대한 믿음이 없는 친구 때문에 체코 음식을 먹지 못했다. 체코 음식에 대한 기억이 없다. 그것은 참 아쉬운 점. 체코 여행 유튜브 영상을 보면 맛있는 거 참 많이도 먹던데... 그 흔한 굴뚝빵도 못 먹어봤다니!!

체코, 프라하에 있는 한식당인데 어떻게 이럴 수 이는 거냐며...
비빔밥 코리아 프라하점에는 메뉴가 진짜 많았다.

김치볶음밥과 파전... 그리고 콜라도 시켰었고... 뭘 더 주문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전체컷 =) 밑반찬도 죄 한국음식들이었다! 좋은 거!!
 
<체코 프라하 비빔밥 코리아>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