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에어아시아 ZONE1 - Hot Seats 핫시트 체험 후기 (Feat. 쿠알라룸푸르 공항 터미널 2)

[말레이시아] 에어아시아 ZONE1 - Hot Seats 핫시트 체험 후기 (Feat. 쿠알라룸푸르 공항 터미널 2)

프롤로그

쿠알라룸푸르 공항은 미로 같았다. 짐 검사를 두번 쯤했고(게이트 안에 게이트), 보딩하기 전 대기하는 공간에서도 무슨 경찰관 같은 사람들이 여권 검사를 진행했다, (심지어 나는 여권 사진과 다르다며 여러번 확인했다. 결국 안경 벗고 사진과 똑같은 표정 지어보임.)

 

에어아시아 ZONE1 - Hot Seats 핫시트 체험 후기

이름하여 Hot Seats를 이용했다. 친구가 예매해줬기 때문에 이게 뭔지 사실 나도 잘 몰랐음. 어쨌든,  에어아시아의 1등석, 비지니스석에 해당하는 Premium Flatbed, Premium Flex와 같이 보딩을 할 수 있다는 사실:) 흡족... 제때 이륙하긴 했으나 역시 에어아시아에 이어 에어아시아X도 보딩은 지연되었으므로 지루하기 시작할 때쯤. 보딩할 수 있었다:)

이름하여 Hot Seats 핫시트는 바로 여기, 비지니스석(Premium Flatbed, Premium Flex)이 끝나고 크루들 공간 바로 뒤, 즉 이코노미의 맨 앞줄 이었다. 앞 좌석이 없고 이렇게 벽이 있었다지... 그래서 앞뒤 공간은 조금더 넓은 편이라서 답답함이 없었다. 다만 기골이 장대한 옆자리 아저씨가 팔꿈치로 계속 쳐서 잠을 깨우는 것은 어쩔 수 없었던 일. 펜 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에어아시아 Hot Seats 핫시트 좋은점

  1. 보딩이 빠르다.
  2. 앞뒤 간격이 더 넓다.
  3. 수하물도 역시, 프라이어리티이다. - Xpress(프라이어리티)

에어아시아 Hot Seats 핫시트 단점

  1. 들고 타는 수화물은 무조건 위에 선반에 보관해야 함.
  2. 앞좌석이 없으므로 앞좌석 밑에 넣는 것을 시전할 수 없음.

 

관련포스팅

[싱가포르] 공포의 에어아시아 지연 사태(Feat. 창이공항 터미널4 후기)

 

[싱가포르] 공포의 에어아시아 지연 사태(Feat. 창이공항 터미널4 후기)

이전 포스팅에서 창이공항에서 투어리스트패스를 반납한 후기를 남겼었다. (아래 링크 참조) 이날은 악명 높은 에어아시아의 지연을 경험한 악몽 같은 날이었다. 당연히 지연될 수는 있다고 본

jaythetraveler.tistory.com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 에어아시아 셀프 체크인, 보딩패스 출력 및 수하물 셀프드랍 - Xpress(프라이어리티)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 에어아시아 셀프 체크인, 보딩패스 출력 및 수하물 셀프드랍 - X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 에어아시아 몇 번 터미널?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에어아시아를 이용하려면 터미널2로 가야한다. 쿠알라룸푸르 공항 에어아시아 셀프체크인, 보딩패스 출력 터

jaythetravel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