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2 - 티테라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2 - 티테라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은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의 티테라스와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그리고 그밖의 것들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이 되겠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 티 테라스

여기는 다른 오설록에서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제주 한정 메뉴들이 있다:) 홍대에서 오래 전에 오설록 한 번 가본 게 다인 나는 여기 있는 게 특별한 건지 신메뉴인지 몰라서 다른 오설록 지점들을 네이버에 검색해서 메뉴들을 보았다. 그 결과 전체적으로 거의 모든 메뉴들이 제주 한정 메뉴였다.
 

오설록 제주 한정메뉴는 다음과 같다.

  • 아이스크림 가득 바움쿠헨(더블 그린티/ 한라봉)
  • 녹차 와플 오프레도
  • 제주 우도땅콩 오프레도
  • 제주 녹차 청귤 티
  • 제주 한라봉 선셋 에이드

외국인 패키지 관광객들과 시간이 겹쳐서 주문하는데 난장도 아니었다. 다행히 직원분들이 센스가 있어서 먼저 결정했으면 주문을 받아준다며 잘 대처해 주셔서 빠르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었다.
 

 

솔직히 다 맛있게 생겨서, 먹고 싶은 거 다 주문하고 싶었으나 센스있는 조합을 순간 생각해 냈다.
 
아이스크림 가득 바움쿠헨(더블 그린티/ 한라봉)을 한라봉으로 주문하면 한라봉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음
녹차 와플 오프레도를 주문하면 음료 위에 녹차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서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음.
 
그렇게 나는 한라봉 아이스크림과 바움쿠헨, 그리고 녹차 아이스크림과 녹차 와플 오프레도를 모두 맛볼 수 있었다.

아이스크림 가득 바움쿠헨(더블 그린티/ 한라봉)과 녹차 와플 오프레도

제주 우도땅콩 오프레도랑 제주 녹차 청귤 티, 제주 선셋 에이드는 다음 번 여행을 위해 남겨둔 걸로:)

 

오설록 티뮤지엄 이용권을 미리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다음번에는 구매하고 방문해야겠다:)

오설록 티뮤지엄 이용권 구매 바로가기(마이리얼트립)

 

[안덕] 오설록 티뮤지엄 이용권

오설록 티뮤지엄 이용권

www.myrealtrip.com

우리는 제주 오설록 티테라스에 마련된 좌석에서 시식을 했는데, 외부에 좌석이 엄청나게 많았다.

심지어 아무도 없음. 티테라스 주변에 좌석이 없다면 당황하지 말고 바깥 좌석으로 고고:)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 티 스톤

여기는 예약한 사람들만 이용할 수 있다던데, 아마 제주 오설록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는 곳인 거 같다.
 

체험프로그램 보러가기

 

오설록

오설록, 차와 제주가 선사하는 가치 있는 쉼

www.osulloc.com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는 티 뮤지엄보다 운영시간이 짧았다. 갔을 땐 이미 닫혀있어서 통유리로 되어 있기에 안을 좀 구경했다.

그 앞으로는 이런 뜰이 펼쳐져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옆 연못. 뱀이 나온다는 경고문이 곳곳에 있었다.
오매 무서운 거
 

관련포스팅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1 - 주차, 티뮤지엄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1 - 주차, 티뮤지엄

아 기대하고 기대하던 오설록 티 뮤지엄을 이번 제주여행에서 첫 목적지로 방문하였다. 오설록 티 뮤지엄은 크게 티뮤지엄, 티테라스, 티스톤, 이니스프리제주하우스로 되어 있었다. 이번 포스

jaythetraveler.tistory.com

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호텔 내돈내산 숙박후기

 

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호텔 내돈내산 숙박후기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헤이 서귀포 호텔의 내돈내산 후기이다.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위치 이번 제주도 여행은 단 1박이었다. 딱 하루 묵을 숙소이기 때문에 후기 검색 몇 번에 별 고민 없이

jaythetravel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