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일통이반 방문후기 - 이영자 전참시

제주 맛집 일통이반 방문후기 - 이영자 전참시

프롤로그

제주 맛집 일통이반을 내돈내산 방문하였다. 일단 전참시 이영자 님이 추천한 집인가 보다. 그래서 방문한 것은 아니고 제주도 맛집이 몇십 개 나와 있는 영상을 이번 제주도 동반인인 외국인 친구에게 전송(나는 보지도 않았음ㅋ)하고 가고 싶은 곳을 고르라고 했는데 이곳을 골랐기 때문이다.

 

 

위치 및 방문시간, 주차

 

이후에 가려고 검색해보니 전참시에도 나왔고 줄이 어마어마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고민을 했다. 어쨌든 2시 15분에 공항에 도착해서 차를 렌트하고 여기까지 가면 분명 붐비는 시간은 아닐 것이기에 일단 도전해 보았다.

 

3시 15분경 식당 도착.

 

주차:)

조금 떨어진 곳에 생각보다 쉽게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보통 주변에 있는 이마트 제주점의 주차장을 활용하기도 하나보다.

 

시간:)

운영시간은 화요일 휴무이고 12:00 ~ 24:00까지.

라스트 오더는 23:00까지라니까 이전까지만 가면 언제라도 식사가 가능한듯하다.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서 주차한 곳부터 걸어가니 쉽게 찾을 수 있었다. 특히 세로로 된 간판이 떡하니 잘 보였음.

음식 및 식당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해산물 냄새. 맛집스러운 느낌적인 느낌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전복구이와 고등어구이 + 공기밥 + 콜라

 

처음에 오분작구이라는 것을 주문했는데, 재료가 떨어졌다고 했다. 다들 전복죽은 필수로 먹는 거 같던데 다른 곳에서 전복죽을 먹기로 되어 있어서 이렇게 주문함.

전복구이는 처음에 껍데기까지 해서 온전한 모양으로 나온다. 이때 사진 찍을 건지 물어봐서 사진 찍을 시간을 주고 잘라준다. 내장을 버릴지 먹을지 물어봐서 일단 먹는다고 함. 많이 먹으면 다음날 배탈 날 수 있다는 경고가 있었다. 그래서 세 개만 먹음

고등어구이는 25분에서 30분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기다렸다가 공깃밥이랑 뚝딱했다. 맛있었음:)

 

전복구이추천, 고등어구이 추천.

그리고 이영자님이 뭘 먹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전복죽이 아닐까 싶다.

손님들이 죄다 전복죽 시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