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1 - 주차, 티뮤지엄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1 - 주차, 티뮤지엄

아 기대하고 기대하던 오설록 티 뮤지엄을 이번 제주여행에서 첫 목적지로 방문하였다.
오설록 티 뮤지엄은 크게 티뮤지엄, 티테라스, 티스톤, 이니스프리제주하우스로 되어 있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설록 티 뮤지엄에 주차하기와 티뮤지엄에 대해서 다뤄 보도록 하겠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주차

티맵에서 티뮤지엄 검색 후 주차장을 찍고 출발했다. 근처에 도착하니 역시 오설록 티 뮤지엄에 가기 위해 온 차들이 가득 있었다. 다행인 것은 교통 통제 요원이 있어서 지시에 잘 따르면 무리 없이 주차를 할 수 있다. 티뮤지엄과 가장 가까운 제 1주차장은 만차일 경우가 다반사 인 거 같은데, 바로 길 건너에 제 2, 3주차장이 있다.
 
처음에 제 2, 3 주차장 쪽으로 유도를 해서 가려고 했으나, 유턴을 해야하는 건가 싶어서 움찔하던 사이에, 제1 주차장에서 나오는 차가 있으니 제1주차장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해줬다.
 
그렇다. 교통 정리 하시는 분들이 나오는 만큼 들여보내주신다. 제 2, 3같은 경우는 바로 유턴이 아니라 조금 더 내려가서 로터리를 통해 유턴해서 들어가면 안전할 거 같고 그렇게 유도하고 있는 거 같다.

마감 시간경까지 구경하고 나오니 만차 등도 꺼져있었고 차가 거의 없었다. 

조금 더 내려가면 로터리가 있다. 로터리를 돌아 반대편 2, 3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포토존 같은 이곳은 티 뮤지엄으로 향하며 눈으로만 담았다. 너무 더웠기 때문:)

동선을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부터 보게 된다. 여기도 역시 방문 인증샷 스팟으로 쓰이는 곳인 거 같다/.

드디어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입장.

그렇게 많이 봐 왔던 이 장면... 나도 영상을 찍어 보았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그 유명한 오설록 티백에서부터 웨이퍼, 웨하스 등등 많이 있었다. 티 같은 경우는 보통 10티백 1,5000원 선에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거 같았다. 3티백 짜리도 있고 구성은 다향했는데, 지인들한테 티백 하나씩 선물 받아도 잘 안 마시게 되던 나를 아는지라 친구 것만 선물로 구매하고 내 거는 구매하지 않았다.
 
진짜 마셔보면 뭔가 다르고 맛있고 장난 없지만, 의무감에 사지는 말자는 주의:) 대신 디저트나 마음껏 먹자라는 마음으로다음 포스팅에서 다룰 티테라스에서 마음껏 즐겼다.

외국인들도 장난 아니게 많았음. 외국인들에게는 자국에는 없는 신기한 차들이라 우리 눈보다 더 신기할듯하다:)
 

그... 그런데 뮤지엄이라면서요? 

모든 구경을 마치고 들어왔던 문으로 나갔는데, 문 옆에 이런 섹션이 있었다.

티뮤지엄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빈약한 전시...
오설록 티 뮤지엄이라 쓰고, 오설록 티샵 and 디저트샵이라 읽는다...라고 포스팅해야지 했는데,

 

역시 그게 다가 아니었다...

찾아보니 이거 때문에 티뮤지엄이라기 보다는 야외 부분까지해서 많은 볼 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이 있었다. 죄송...

나중에 꼭 기회가 되면 이용해 보도록 할게요:)

 

오설록 티뮤지엄 안내 바로가기

 

오설록

오설록, 차와 제주가 선사하는 가치 있는 쉼

www.osulloc.com

그렇게 당황스러움을 느끼며, 동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티테라스로 향했다.

관련 포스팅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2 - 티테라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OSULLOC Tea Museum)1 - 티테라스,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은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의 티테라스와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그리고 그밖의 것들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이 되겠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 티 테라스여

jaythetraveler.tistory.com

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호텔 내돈내산 숙박후기

 

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호텔 내돈내산 숙박후기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헤이 서귀포 호텔의 내돈내산 후기이다.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위치 이번 제주도 여행은 단 1박이었다. 딱 하루 묵을 숙소이기 때문에 후기 검색 몇 번에 별 고민 없이

jaythetravel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