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방문 후기

제주도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 방문 후기

아주아주 짧은 방문 후기가 될 것 같다. 딱히 인상적인 건 없었기 때문이기도하고, 딱히 인상적인 걸 찾아 다닌 게 아니기도 하기 때문. 동문시장보다 규모는 작은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출입구 3으로 입장:)

제주 약수터. 이전 제주 여행에서는 제주약수터 본점을 방문했었다. 유튜브에서 본 영상에서 유튜브한테 여기 제주올레시장점은 시음 3잔까지 권하던데, 본점에서는 시음 한 잔만 된다고 안 해줌.

여기서 감귤 한봉지 샀던가... 무튼 맛있었다. 예전에 성산일출봉에서 산 감귤은 더럽게 맛없었는데, 이번 제주 여행에서는 다 성공:) 

이렇게 먹는 장소가 있어서 사다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 외국인 친구랑 있다고 이상한 사람이 갑자기 이상한 말 걸어서 갑분싸... 

랍스터 유명한 집인가?

 

마농치킨 그런거 찾아보기 귀찮고 배도 안 고파서 대충 닭강정이랑 김밥 먹고 호텔로 감.

 

 

대충 매일올레시장 거리뷰

 

흑돼지 김치말이 불쇼

흑돼지 김치말이 여기도 무지 유명한 집인지 줄이 장난이 아니었다. 그치만 안 땡겨서 패스:)

 

간단한 제주올레시장 방문후기 끝.

 

호텔(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seogwipo)까지는 걸어서 복귀 호텔 솔찍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

 

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호텔 내돈내산 숙박후기

 

제주도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호텔 내돈내산 숙박후기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헤이 서귀포 호텔의 내돈내산 후기이다. 헤이 서귀포(heyy, seogwipo) 위치 이번 제주도 여행은 단 1박이었다. 딱 하루 묵을 숙소이기 때문에 후기 검색 몇 번에 별 고민 없이

jaythetraveler.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